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60계치킨/호랑이순살] 호랑이치킨

by SnowBeom 2021. 8. 15.
반응형

 

60계치킨 2탄ㅡ

저번엔 간지순살ㅡ을 먹었었는데
그냥 간장치킨이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다른 메뉴 도전!!

반응형

60계치킨 메뉴판을 보면
인기(베스트)메뉴가 간지치킨, 고추치킨

신메뉴가 호랑이치킨!!

고추치킨은 왠지 그냥 매콤한 맛일것같은데..

호랑이치킨은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저번에 간지치킨도..
이름에 혹?해서.. 호기심에 사봤는데ㅋㅋ;;
간장+누룽지가 아니라, 그냥 간장맛이었죠;;

그야말로 이름에 낚인건데..

이번에도 속는셈치고?
호랑이치킨ㅡ무슨맛인지 도전해봤어요!!

호랑이순살ㅡ
대학동 60계치킨에서 가격은 18,900원.
테이크아웃 직접 포장해가면 2000원 할인해줍니다.
호랑이치킨 가격 토탈 16,900원
뼈, 순살 가격 동일해요

순살이라고 추가금액 붙는거 없어서 좋음

호랑이순살치킨ㅡ
비주얼과 맛은..
BHC 뿌링클 치킨?과 비슷? 합니다.

매콤해요

치킨이랑 감자로 구성되어있고
치킨, 무, 마요네즈, 콜라캔 1개 증정해줍니다.

뿌링클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더 매콤하고 자극적?인 것 같아요.
호랑이치킨ㅡ이라서 그런지
콘푸라이트? 가루같은 것들이 들어있는 것이 특이해요
(호랑이 기운?ㅎㅎ)

개인적으로 같은 가격인 간지순살과 호랑이순살 중에.. 조금 더 특이하고 특별한 맛? 은 호랑이치킨인 것 같아요.
신제품 인정~!ㅎㅎ

 

https://understanding490.tistory.com/43

 

[60계치킨/간지순살] 간지치킨

신림 고시촌 대학동 BHC 있던 자리에 60계치킨이 생긴건 알고 있었다. 이영자씨가 광고 많이 하기도 하고 해서 궁금했었는데 큰맘 먹고 드디어 60계치킨 방문!!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르다가 메뉴

understanding4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