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8월/다이어트/샐러드] 과일야채많이샐러드

by SnowBeom 2021. 8. 12.
반응형

 

이틀 연속으로

저녁 메뉴를 샐러드로 먹었다.

닭가슴살은 집에서 아침에 수지스 두개씩 챙겨오기에

샐러드에 굳이 닭가슴살 포함된 걸 살 필요는 없었다.

참고로 닭가슴살 들어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는7500원.

꼭 가격 때문이 아니더라도

아점으로 이미 닭가슴살을 먹어서 별로 안땡겼다.

오히려 양상추, 버섯, 당근 등ㅡ야채와 채소들이 먹고싶었다.

닭가슴살이 빠진 대신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담았다는 뜻에서ㅡ

이름이 "과일야채많이 샐러드"다.ㅎㅎ

참 정직한 이름인듯^^;;
가격은 6500원.

나 여기 개인적으로

버섯이랑 당근, 호박 너무 맛있는듯ㅠㅠ

내 입맛에 딱 맞아요ㅠㅠ

단호박도 맛있고..

버섯도 종류 조금씩 바뀌고..

같은 샐러드라도 매일 조금씩 구성에 변화주는 것도 맘에 든다.
양도 많고 푸짐. 가성비 좋은듯.

더구나..
배부르게 먹었는데
살도 빠졌다;; 대박;;
다이어트 의도는 없었는데;;;

몇달만에 최저치 몸무게 찍었어요... ㅎㅎ
샐러드가 살 빠지는 음식이었구나.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살까지 빠지니 기분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