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파주/심학골 가마솥] 한우 소머리 곰탕

by SnowBeom 2023. 9. 5.
반응형

9월 1,2,3일~

금,토,일 3일간

하루에 2시간씩 3일, 총 6시간 도로주행 교육 + 도로주행 시험 = 합격!! 운전면허 취득!!

대박.ㄷㄷㄷ

비오는 일요일 아침, 서울에서 파주까지 운전면허학원에 셔틀을 타고 갔다.

새벽부터 일어나, 합정역에서 오전 8시에 셔틀을 타고

마지막 도로주행 교육 수업을 하러 파주 한수 자동차 운전면허 학원에 도착.

오전 9시부터 10시 45분까지 마지막 2시간 도로주행 교육을 마치고

떨리는 마음으로 약 한시간 동안 도로주행 시험을 보기 위해 대기.

진짜 떨렸다;;ㄷㄷㄷㄷ

더구나 나는 A,B,C,D 코스 길과 주요 사항들을 다 외우지도 못해서.ㅠㅠ

진짜 걱정되고 긴장되었다.

떨어지면 또 봐야지..까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무난한 편인 B코스가 랜덤 당첨되었다.ㅠㅠ (하나님 감사합니다.ㅠㅠ)

도로주행 시험 합격 후, 최종 운전면허 획득!!!

평생 뚜벅이족 예약이었던 내가... 불과 한달만에 운전면허 취득, 실화냐.ㄷㄷㄷㄷ

오후 한시쯤 시험이 끝났고,

배고픈 다람쥐가 오늘은 진짜 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학원 근처 국밥집(?)에 갔다.

점심 메뉴는 이미 다람쥐가 정해놓았음.ㅎㅎ;;

심학골 가마솥 이라는 식당에 가서

한우 소머리 곰탕을 먹었다.

가격이 ㅎㄷㄷㄷ..

한그릇에 무려 18,000원!!

그래도 그동안 학원 와서 같이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drz를 위해, 점심을 거하게 쏘기로 했다.

나는 국밥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다람쥐가 맛있다고 했다.

비싸긴 하지만 소고기니까??

김치랑 양파 반찬도 맛있었다.

다람쥐는 진짜 국물까지 클리어;;

나도 건더기는 다 먹었다.

소고기라 그런가.. 고기 모양이 좀 징그러웠다;;

고기는 부드럽고.. 말깡하고..말캉?

소머리 부위인건가? 좀 특이했다.

심학골 가마솥 한우 소머리 곰탕 

두그릇 때리니 36,000원 ㄷㄷㄷ

흠.. 좀 비싼 감이 있지만

운전면허 합격해서 그냥 기분좋아서 먹었다.

평소에 먹기엔 좀 부담스러운 가격.

보통 사이즈가 18,000원.

특 사이즈는 더 비싸다.

주차 공간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