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조각 케이크

by SnowBeom 2021. 12. 22.
반응형

 

투썸 레드벨벳 2탄!!!

오늘은 조각케이크 테이크아웃 버전입니닷!!

약 10일 전에 레드벨벳 케이크 full size 홈케이크 버전으로 먹어봤는데요~~

이미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조각케이크는 느낌이 또 다를수있으니?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어제 먹은 투썸 퀸즈캐롯 당근케이크와 동일하게

레드벨벳 조각케이크도 비닐이 두겹으로 싸여 있어요

투썸 케이크의 높이!!!!
빵이 깊구나~~!

두번째 아래층 비닐도 돌려서 벗겨줍니다.

원형 케이크와는 달리
치즈 윗부분에 체리가 들어있는 홈이 파여있는것이 신기했어요ㅡ

체리는 4개 들어있어요.

칼날같은 삼각형 조각케익의 위엄!!😆

뒷모습

각이 장난아니네요ㅎㅎ
집에서 잘라먹을때와는 또 다른 느낌!

일단 체리 하나 먹어봤는데

저번에 먹었던 체리는 엄청 셨는데
이번껀 안 시고 맛있는펀!
랜덤인가봐요~

저는 케이크 앞부분 뾰족한데서부터 포크로 긁어먹습니다.ㅋㅋ

어제 투썸 당근케이크 먹을때
퀸즈캐롯 치즈맛이랑 레드벨벳 치즈 맛이랑 같은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레드벨벳 먹어보니 조금 다른것같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레드벨벳 치즈 맛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투썸 케이크는 티라미수가 진리라고 생각했었는데

레드벨벳 2번 먹어보니
오히려 티라미수보다 레드벨벳이 더 맛있는것 같기도?

티라미수는 크림 비중이 많은데
레드벨벳은 빵 양도 적당히 있어서 오히려 티라미수보다 케이크 느낌이 더 강한듯해요

우유랑 같이 먹다가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아서
급 커피 제조했습니당.ㅋ

에스프레소 원액에 우유 살짝 섞어서
에스프레소 라떼 만들어 먹음

커피랑 먹으니 더 맛있네요😀👍

조각 케이크 한조각도 배부르네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조각케이크 good👍

 

https://understanding490.tistory.com/192?category=964868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12월이라서 그런지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인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박스 디자인과 색깔이 바뀌었어요. 원래는 블랙이었던것 같은데.. 투썸은 케이크 맛있기로 유명하죠 카페에서

understanding4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