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by SnowBeom 2021. 12. 13.
반응형

 

12월이라서 그런지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인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박스 디자인과 색깔이 바뀌었어요.
원래는 블랙이었던것 같은데..

투썸은 케이크 맛있기로 유명하죠

카페에서 먹는 조각 케이크뿐만 아니라,
생일 케이크로도 많이들 사는것같아요.

투썸 케이크 중 가장 유명하고 베스트 메뉴가 티라미수인 것 같은데
동생 덕분에 티라미수 외에 다른 케이크들도 맛보고 있어요

오늘은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를 사왔네요!
저는 처음 먹어봐요~~
늘 티라미수만 먹어봤어요^^;;

눈처럼 하얀 케이크 위에 winter miracle 이라는 장식이 참 예쁘더라고요

케이크 위에 체리는 신맛이 강했어요;;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가;; ㄷㄷㄷ

케이크 윗부분과 중간 층들의 흰색은 크림이 아니라 치즈예요!
치즈 크림인가?ㅎㅎ;;

부드러운 치즈가 아니라
약간은 찐득한? 쫀득쫀득한 치즈 맛이에요.
진짜 치즈 느낌이랄까?

레드벨벳 이라는 이름 답게
빵 부분 색깔이 레드 빨강인데

빨간맛이 딱히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미관상 색깔만 붉게 물들인건가 싶기도..

케이크 빵 부분 맛이 좀 독특했는데
엄청 막 부드럽고 살살 녹는 식감은 아니고
약간 딱딱한 느낌? 인데 오래돼서 딱딱하고 굳은 느낌이 아니라..
약간 단단하고 굳은 듯하면서 식감이 살아있는? 빵 맛이에요.
케이크 중에서는 독특한 식감인듯해요!

카스테라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바게트처럼 뻣뻣하고 단단하지도 않고요..

무슨 빵인지 궁금하네요🤔

케이크가 작아보여도 높이가 높아서인지
결코 적은 양은 아니고요
치즈 때문에 많이 먹으면 느끼하고
8조각으로 자른 다음에
한조각 먹으면 딱 적당한듯해요!
양 적지 않아요~~

날씨가 추워서 실온 보관하다가 하나 먹어보고
냉장보관 했다가 하나 먹어봤는데요
냉장 보관 뒤 바로 꺼내 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실온보관 후 먹으면 치즈 부분이 더 많이 녹아있어서 조금 더 느끼함이 큰 것 같아요.
냉장보관 후 바로먹기 추천합니다!!

 

https://understanding490.tistory.com/198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조각 케이크

투썸 레드벨벳 2탄!!! 오늘은 조각케이크 테이크아웃 버전입니닷!! 약 10일 전에 레드벨벳 케이크 full size 홈케이크 버전으로 먹어봤는데요~~ 이미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조각케이크는 느낌이 또

understanding4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