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고생김고생

내가 이 일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하루 2023.06.23.(금)

by SnowBeom 2023. 6. 24.
반응형


나는 알았다.
오늘.
내가 내 일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내가 이 일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돈 때문에 하는 일이 아니라,
정말 의미있고 꼭 필요한 일을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에

일주일 내내 야근하고
밤 9-10시에 퇴근해도
마음은 기쁜 하루였다.

임용고시에 꼭 합격해야겠다.
진짜 합격해야 하는 이유를 드디어 찾았다.

나는 이 일을 사랑한다.
나는 이 일을 하고 싶다.
그러니 합격해야만 한다.

합격해서 좀 더 당당하게
내 일을 추진력있게 하고 싶다.

좀 더 전문가가 되어
내 일을 더 잘 하고 싶다.

일단 합격하고
대학원 박사 학위도 따고
수퍼 비전도 받고
학회 자격증도 따고
국비유학도 가고

하고 싶은 것들이 참 많다.
수학 공부,
천문학,
철학,
영어, 독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공부
피아노, 드럼,
보컬, 춤, 댄스, 연기

연예기획사에서도 일해보고 싶다.
50대 이후에는 내 상담센터를 창업하고 싶다.

오은영 박사처럼 영향력있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