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맛닭꼬] 오리지널 현미 베이크 치킨

by SnowBeom 2023. 5. 23.
반응형

오늘 위센터에 출장을 다녀왔다.
동료장학ㅡ상담 사례 전문의 자문 연수를 받기 위해서.

약 두시간 정도 위센터 집단상담실에서
사례회의를 했다.

나는 사례를 제출했기에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나이스 복무 근무지내출장 4시간 상신하면
출장비 2만원을 받는다고 들었다.

사례회의 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퇴근길에 오랜만에 맛닭꼬에 갔다.
원래 치킨 한마리 다 못 먹어서
평소엔 레커훈스 크리스피 반마리 시키는데
5,000원이었던 가성비 치킨이
500 원씩 두번 가격 인상하면서
이제 더이상 가성비 치킨이 아니게 됨ㅠㅠ
심지어 양도 줄었다.
작은 치킨 반마리에 6,000원.
오늘은 많이 배고파서 그냥 한마리 도전.

맛닭꼬 오리지널 현미 베이크
이것도 가격 좀 오른듯?
포장 가격 12,900원
15분 기다려서 받아왔다.
우려와 달리 진짜 혼자서 1닭 클리어;; ㄷㄷㄷ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위센터 사례회의도 재밌고 유익했다.
공부 하고 배우는것이 즐거웠다.

서울대 대학원에 가고 싶다.
심리학과 박사과정 입학해서
같이 공부하는 동료들과 스터디도 하고
교류도 하고
지금보다 더 전문적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