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오그래놀라바/미니] 카카오, 유산균볼 미니

by SnowBeom 2021. 11. 24.
반응형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바 형태로 하나 사먹어봤는데

꽤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해보려고 검색해보니

오그래놀라바 카카오 미니 버전도 있더라고요?ㅎㅎ

바는 한번 먹을때 다 먹어야하는 부담과.. 칼로리 부담이 있어서

미니가 더 좋을 것 같아
카카오 미니 구입해봤어요!
삼성 노트북 15인치와 크기 비교!!

뜯으면 미니 봉지 25개가 들어있어요!!

봉지 색깔이 이쁘네요😀👍

크기가 궁금해집니다

대략 바 크기의 1/3정도 되려나요?

맛이나 모양은 바 모양과 동일해요
조금씩 먹고싶을 때 좋을듯!!
칼로리는 계산해보니
대략 미니 한봉지당 55칼로리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저는 임용고시 간식으로 이것도 몇개 챙기려고요!!ㅎㅎ😆🤩

 

https://understanding490.tistory.com/163?category=964868

 

[마켓오/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ㅡ임용고시 점심식사, 쉬는시간 간식 추천

중등 임용고시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ㅠㅠ😂 2주 뒤엔 시험장에 있겠네요😭😅 시험 때 가져갈 펜도 중요하지만 먹을거리 또한 중요하겠죠? 임용고시는 아침 8시반까지 입실완료 9시부터

understanding4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