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풀무원다논] 그릭요거트 플레인

by SnowBeom 2021. 11. 12.
반응형

믿고 먹는 풀무원다논 요거트!!

GS25편의점에서 세일 중이어서 신제품? 한번 사봤어요ㅡ
동네 대형 할인마트보다 더 싸더라고요.
중앙마트에서 3200원인가 하던데, gs편의점에서 3000원에 할인중!!

kt할인까지 받아서 더 저렴하게 산듯!!
득템!!😆😀

그릭요거트? 어떤 맛일까 궁금궁금😮

4개 들어있고 3000원이니까.. 할인까지 받았으니
한개당 약 700~750원정도네요!

칼로리는
한개당 95칼로리.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요거트보단 높네요.

드디어 개봉~~!!

먹어보겠습니당~!
역시나 친환경? 무라벨 디자인이네요ㅡ
요즘 이런거 많은듯?

풀무원다논 그릭 플레인 요거트ㅡ

플레인 요거트 좋아해서
그냥 플레인 맛 기대하고 먹었는데

어랏?
이거 좀 맛이 다른데??🤔

다른 일반 플레인 요거트랑 좀 맛이 다른데..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는;;;🤔

미묘한 맛의 차이가 있는데요..
순수한 플레인은 아닌것같고..
뭔가 더 첨가된 맛이 있는 느낌?

뭘까.. 궁금해서 성분 확인해보니
그거슨 치즈!! 였네요.
치즈플레인시럽과 레몬농축과즙이 들어가있어요. 합성향료도 치즈향;;
그릭요거트는 정확히 말하면
순수플레인 요거트가 아니라
치즈향과 맛이 가미된 치즈플레인 요거트네요.
참고하세요!
칼로리 높은 이유가 있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