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나누기]: 언박싱, 후기

연어와 리코타치즈 발사믹 샐러드

by SnowBeom 2021. 10. 4.
반응형

쿠팡에서 파는 동그란 통에 든 샐러드ㅡ입니다.

연어와 리코타치즈 발사믹 샐러드ㅡ

칼로리는 250kcal

샐러드와 포크도 같이 들어있고요ㅡ

뚜껑을 돌려서 열어보면

다른 보호장치(?)가 따로 없이 샐러드가 바로 나와요ㅡ

발사믹소스도 같이 들어있어요ㅡ

겉으로 보면 옥수수콘, 당근채, 연어, 치즈, 상추? 같은 것들이 보여요.

아, 양파도 있고요ㅡ

요리조리 돌려가며 내용물을 살피는 재미가 있어요ㅡ

소스를 뜯어서

통안에 붓고 흔들어 먹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다른 샐러드와 다르게

투명한 플라스틱 동그란 통에 들어있는 것 같아요

소스를 다 부으면 너무 짤 수도 있으니 처음엔 절반 정도만 붓고 흔들어 먹어본 다음, 기호에 맞게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소스를 절반 정도만 부었어요

이제 뚜껑을 닫고 흔들어보겠습니다--!

내용물이 새지 않게 뚜껑을 꽉 잘 닫아야해요ㅡ

소스랑 샐러드가 잘 섞이게 여러번 쉐이킹~~
흔들어줍니다^^

어느정도 흔들어서 섞은 다음 뚜껑을 열어봅니다--!

잘 섞였다면 이제 먹으면 됩니다^^

저는 먹기 편하게 다른 그릇에 담아서 먹어보겠습니다ㅡ!

다이소에서 파는 일회용 종이 용기에 담아봤어요

한통의 양이 이 정도이고요~~

연어 샐러드이니, 연어부터 먹어보겠습니다:)

첫번째 연어는 나름 도톰?했어요

상추와 함께 먹어볼게요ㅡ

맛은.. 그냥 그럭저럭 보통 맛이에요^^;;ㅎㅎ

뒤적거리다 아래에 깔린 리코타치즈도 발견!!

두번째 연어는 작았어요ㅠㅠ
연어는 저게 마지막..ㅠㅠ
나름 연어샐러드인데 연어가 2.5조각밖에 안들었다니.. 좀 너무한듯

연어는 별로 없고, 리코타치즈는 이만큼;;ㄷㄷㄷ

두번째 연어ㅡ

이름은 연어와 리코타치즈 샐러드인데
실제는 연어는 2.5조각, 리코타치즈는 많이 들었어요.
양파, 옥수수콘, 당근채도 많이 들었어요.
연어는 별로 없으니 참고하세요~~ㅠㅠ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