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낌없이주는나무: 나눔, 공유

[BTS/뷔] 방탄 뷔 헤어스타일

by SnowBeom 2021. 9. 12.
반응형

 

나 원래 방탄소년단이 누군지도 몰랐는데;;

이제는 멤버가 몇명인지, 각 멤버 이름까지 다 안다;;ㄷㄷㄷ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헤어스타일만 모아봤다.

머리 색깔보다도 머리카락 모양?이 맘에 든다.

반응형

뷔는 어떤 머리색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잘생겨서 그런가ㅠㅠㅎㅎ

bts가 월드스타이긴 한가 보다. 내가 멤버이름까지 다 알 정도면;;;; (원래 아이돌 관심 전혀 없음;;;)

7명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는 듯하다.

그중에서도 뷔(김태형)가 외모로 가장 유명한것같다.

세계미남 1위? 뭐 이런 기사도 본듯;;;

뷔는.. 뭔가 이국적인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나는 방탄에서 진(김석진)과 뷔(김태형)가 가장 잘 생긴것같은데

진과 뷔는 다른 느낌의 잘생김이기 때문;;

뷔는 얼굴도 얼굴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뷔의 머리, 헤어스타일이 참 맘에 들고 예쁘다고 생각한다.

뷔가 해서 예뻐보이는건가;;

진리의 헤완얼?ㅠㅠ

헤어의 완성은 얼굴?ㅠㅠㅎㅎ

아니면 미용실 가서 뷔 사진 보여주면.. 비슷하게라도 해주시려나?ㅠㅠㅎ

뷔 리프컷이라고 나오던데..

음.. 보기에는 이쁜데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도 저 머리스타일이 과연 나올지 궁금하다.

연예인이야.. 매분, 매시간을 스타일리스트가 쫒아다니며 스타일링 해주니.. 예쁘게 유지되는것 같은데

머리만 잘라두고 스타일링 안하고 관리해주는 사람도 없는 ㅠㅠ 우리 같은 일반인도.. 과연 뷔 스타일 가능?ㅠㅠ

그리고.. 자세히 보면 뷔 머리는 앞머리가 꽤 긴 편인데

길어야 스타일링하기 좋아서 그런건가?

그런데 그냥 일반인들이 하면.. 평소 생활할때 불편할것 같기도ㅠㅠ

일하거나 공부할때 자꾸 앞머리 내려오거나, 계속 눈 찌를 것 같다ㅠㅠ

예뻐지고 멋있어지는 건 어렵구나ㅠㅠ
뷔니까, 연예인이니까 가능한 헤어스타일?

반응형

댓글